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골프 신동' 김태규 또 정상에... 전북학생골프대회 고등부 우승

알림

'골프 신동' 김태규 또 정상에... 전북학생골프대회 고등부 우승

입력
2024.03.29 09:44
0 0

‘한국 골프계의 샛별’ 김태규 선수(남원성원고)가 전북학생골프대회에서 고등부 정상에 올랐다.

김태규 선수는 작년 블루원배주니어선수권대회에 이어 지난 25일 태인CC에서 성료된 전북학생골프대회에서 양일간 모두 74타, 총 148타로 또다시 고등부 우승을 차지했다.

대회는 시작 첫째 날 후반 4번홀부터 내리기 시작한 비가 둘째 날 전반전까지 계속되어 추운 날씨와 더 미끄러워진 잔디 등 여러 악조건 속에서 진행되었다. 김태규 선수는 둘째 날 첫 티샷 OB로 첫 홀을 더블보기로 시작하였지만 이내 평정심을 찾고 후반부에 무서운 집중력을 발휘하여 10번홀을 버디로 출발하면서 후반전에 -2타로 마무리하며 우승을 거머쥐게 되었다.

김 선수는 우승 후 소감에서 이번 경기에 대해 원하는 샷은 아니었지만 운이 따라던 것 같다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김 선수를 후원하고 있는 오리엔트골프는 격려와 축하의 뜻을 전했다. 오리엔트골프는 야마하골프의 정식 수입처로, TV 프로그램 ‘영재발굴단’에 골프 신동으로 출연한 김 선수를 보고 후원을 시작해 지금까지 좋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고 한다.

김 선수는 "야마하골프의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 더 좋은 결과로 보답드리겠다"라고 전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