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인삼열매서 추출 하이엔드 스킨케어 라인

알림

인삼열매서 추출 하이엔드 스킨케어 라인

입력
2023.11.28 14:56
0 0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진설’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진설’을 론칭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설화수의 보배라는 뜻을 담은 진설은 2006년 첫선 이후 진화를 거듭해 온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이다. 올해 설화수는 1932년부터 이어온 뷰티 철학과 독보적인 인삼 과학을 집대성해 완전히 새로운 진설 라인을 완성했다. 진설크림, 진설아이크림, 진설세럼, 진설 백옥마사저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설화수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은 진생베리 SR™이다. 이는 진생베리 추출액 600kg 중 단 1g에만 존재하는 궁극의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한 것이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깊숙이 작용해 외부 자극으로 쌓인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노화로 인해 무너진 피부 각도를 바르게 세워 준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모든 에너지와 활성 능력을 응축한 인삼 열매를 지칭한다. 설화수는 10만 시간의 연구 끝에 바로 이 인삼 열매를 궁극의 안티에이징 성분인 진생베리 SR™로 만들어 내는 데 성공했다.

새로운 진설 라인의 핵심은 차원이 다른 피부 리프팅 효과이다. 눈꼬리와 애플존, 입꼬리, 턱 피부를 리프팅해 숨겨진 피부각도 7도를 되찾아 준다. 새롭게 론칭하는 진설의 디자인은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