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용필·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 음원으로 만난다

알림

김용필·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 음원으로 만난다

입력
2023.03.23 16:31
0 0
김용필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음원으로 만날 수 있다. TV조선 제공

김용필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음원으로 만날 수 있다. 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서 깊은 울림을 준 김용필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음원으로 만날 수 있다.

23일 TV조선 ‘미스터트롯2’ 측은 김용필과 최백호가 함께한 ‘낭만에 대하여’를 멜론과 전 음원 사이트에서 전격 추가 발매한다고 밝혔다. ‘낭만 가객’은 김용필의 감성에 원곡자 최백호의 연륜이 더해져 더욱이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낭만에 대하여’는 김용필에게는 더욱 특별한 곡이다. 김용필은 ‘미스터트롯2’ 예심에서 ‘낭만에 대하여’를 선보이며 예심 미(美)에 등극했고, 이후 차세대 ‘낭만 가객’으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그의 예심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넘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이 결승에서 선보인 ‘그대 내 친구여’은 음원사이트 멜론 성인가요 차트 4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안성훈의 ‘시절인연’, 선(善) 박지현의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거문고야’ 역시 차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며 ‘미스터트롯2’를 향한 식지 않는 열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날과 오는 30일 ‘미스터트롯2’는 TOP7과 화제의 출연자들이 함께 꾸미는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으로 그간의 사랑에 보답한다. 또한, 4월 6일과 13일에는 TOP7의 비하인드 대방출 및 깜짝 팬 서비스까지 담긴 ‘미스터트롯2 토크콘서트’를 통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