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선행→전시까지...몬스타엑스 민혁, 입대 전 열일 행보

알림

선행→전시까지...몬스타엑스 민혁, 입대 전 열일 행보

입력
2023.03.18 18:23
0 0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민혁이 다음 달 4일 군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민혁이 다음 달 4일 군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민혁이 다음 달 4일 군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있다.

민혁은 다음 달 4일 군 입대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는 입대 전 애장품 경매를 통한 수익금 기부 선행은 물론, 특별한 콜라보를 통한 전시회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민혁은 그간 미술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꾸준히 표현해 왔다. 그림과 캘리그래피로 의상과 소품을 직접 커스텀하는 것은 물론이고, 매주 그림을 그리고 게스트와 소통하는 네이버 NOW. '보그싶쇼'를 시즌2까지 단독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선행과 전시회는 모두 그의 남다른 미술적 감각과 연관이 있다.

지난 16일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에 따르면, 민혁은 입대 전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특별한 선행을 진행한다. 그는 "군대에 가기 전 몬베베와 함께 좋은 일을 하고 싶었다"라며 "저한테 정말 소중한 물건들인데, 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 물건을 받게 되면 더 소중하게 간직해 주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민혁은 자신의 애장품을 경매로 나눌 예정이며, 이에 대해서는 "소중한 물건을 나누면서 수익금을 전부 기부하면 더 의미가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영상에는 옷, 가방, 그림 등에 친필 사인을 하는 민혁의 모습이 담겼다. 그가 처음으로 그린 고래 그림, 직접 디자인하고 무릎에 타투로 새기기도 한 고래 그림의 반지, 월드투어 당시 신었던 커스텀 스니커즈, 그림을 쓸 때 써온 팔레트 등이 등장했다.

앞서 민혁은 지난달 14일 팬카페를 통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물건 중 하나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어떤 것을 갖고 싶느냐는 질문을 팬들에게 남겼고, 팬들은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다. 그 결과, 민혁이 선행으로 나눌 물품들이 하나둘씩 마련됐다.

선행에 이어 민혁이 마련한 전시회는 스트릿 아티스트 더즈니(Doezny),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 듀와 함께 진행된다. 더즈니는 다양한 방식의 거리 예술 작업을 통해 사회적 이슈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아티스트다. 민혁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K팝과 스트릿 문화가 담긴 다양한 작품을 마련했다.

한편, 민혁과 몬베베가 함께하는 선행 이벤트는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27일까지 실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