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풀스윙, 타이틀리스트 RCT 볼 내장 풀스윙 키트 국내 출시

알림

풀스윙, 타이틀리스트 RCT 볼 내장 풀스윙 키트 국내 출시

입력
2023.03.16 17:00
0 0


풀스윙 코리아가 타이틀리스트 RCT 골프볼이 내장된 풀스윙 키트 런치모니터를 국내 출시한다. 풀스윙 코리아 제공

풀스윙 코리아가 타이틀리스트 RCT 골프볼이 내장된 풀스윙 키트 런치모니터를 국내 출시한다. 풀스윙 코리아 제공


풀스윙 코리아가 타이틀리스트 RCT 골프볼이 내장된 풀스윙 키트 런치모니터를 국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타이틀리스트 RCT 골프볼에 내장된 레이더 반응형 기술을 통해서 풀스윙 키트는 99%의 최적화된 스핀 신호를 측정해 인도어 환경에서 정확한 캐리 및 총 비거리 데이터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풀스윙 코리아는 런치모니터의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신뢰하고 검증한 풀스윙 키트는 16개의 클럽과 볼 데이터, 고해상도 스윙 비디오, 스크린 골프 게임을 제공한다. 클럽 및 볼데이터를 풀스윙 키트 내장 디스플레이,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에 표시되거나 에어팟을 통해 들을 수 있다. 4K 고해상도 카메라로 스윙을 분석하거나 공유할 수 있다.

현재 풀스윙 코리아는 밸류업 플랫폼 기업 ㈜이도가 운영하는 레저 브랜드인 클럽디(CLUBD)와 함께 브랜드 협업을 통해 오는 4월부터 클럽디 청담에서 풀스윙 키트 플래그십 센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클럽디 청담은 새로운 도심의 고품격 실내 골프 클럽으로 프라이빗 골프 레슨과 공간은 물론 도심 스타일의 F&B, 다양한 골프 용품 브랜드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풀스윙 공식 홈페이지 또는 풀스윙 정품 판매점 (트리니티클럽,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타이틀리스트 프로 V1 및 프로 V1x RCT 골프볼을 포함한 다양한 사전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기중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