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스카이72 '클럽72' 새 이름으로 4월 1일 영업 재개

알림

스카이72 '클럽72' 새 이름으로 4월 1일 영업 재개

입력
2023.03.16 15:18
0 0
인천 영종도 '스카이72'가 '클럽72'로 이름을 바꿔 4월 1일 영업을 재개한다. 인천공항공사 제공

인천 영종도 '스카이72'가 '클럽72'로 이름을 바꿔 4월 1일 영업을 재개한다. 인천공항공사 제공


국내 최대 규모의 퍼블릭 골프클럽인 인천 영종도 ‘스카이72’가 ‘클럽72’로 이름을 바꾸고 다음 달 1일 영업을 재개한다. 예약은 이달 20일부터 받는다.

KX그룹은 이달 중으로 인천공항공사 제5활주로 예정지역 골프장 스카이72의 노후된 시설 보수와 코스 개선 등 공사를 마치고, 다음 달부터 운영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카이72는 앞서 기존 사업자와 부지를 가진 인천공항공사 간 부동산 인도 소송 등으로 갈등을 겪었다. KX그룹은 인천공항공사가 선정한 골프장 운영 신규 사업자다. KX그룹 측은 "골프장 클럽하우스 등 노후 시설 보수와 코스 개선 등의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며 "기존 직원들 고용을 승계했고, 종전보다 이용 요금도 낮출 예정"이라고 말했다.

골프장 개장 계획에 따라 이달 20일부터는 골프 예약 플랫폼 '원더클럽'을 운영한다. 원더클럽은 클럽72와 함께 KX그룹 계열에서 운영 중인 여주 신라CC, 파주CC, 떼제베CC와 관계사가 운영하고 있는 파가니카CC, 알펜시아CC, 알펜시아 700GC 등 총 7개 골프장(225홀)의 예약이 가능하다. KX그룹은 원더클럽 가입 골프장을 추가 확대해 전국적으로 많은 골프장 예약이 가능한 종합 플랫폼으로 확대해갈 계획이다.

KX그룹 관계자는 "클럽72는 수도권 대부분의 지역에서 1시간 이내에 접근할 수 있는 최고의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며 "시설공사가 마무리되면 종전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골퍼들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기중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