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올해도 수고한 당신에게, 제주신화월드에서 드리는 풍성한 연말 패키지

알림

올해도 수고한 당신에게, 제주신화월드에서 드리는 풍성한 연말 패키지

입력
2022.11.25 10:48
0 0

정상가 50% 할인‘아듀 2022!’ 이달 30일까지 한시 예약 가능
카운트다운 파티 이용 티켓 포함
겨울 동백꽃 등 감상할 수 있는
무민랜드 입장권 1+1 혜택도

쉴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포츠펍 카페 베트로

쉴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포츠펍 카페 베트로

제주신화월드는 연말 계획을 미리 세우는 얼리버드족들을 위해 한층 더 풍성한 구성의 <아듀 2022!> 패키지도 함께 준비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혜택을 원하는 실속파 얼리버드들을 위한 <아듀2022!> 패키지는 할인 혜택이 풍성한 만큼, 11월30일까지 한시적으로만 예약이 가능하다. 정상가 대비 50%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5성급 객실에서의 2박과 함께 스페셜 라운지 & 펍 세트, 30일과 31일 양일간 카운트다운 파티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풀패스 티켓 2장이 포함된다.

여기에 겨울에 반드시 가보아야 할 카멜리아힐과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무민랜드 입장권 1+1 혜택까지 준비했다. 해가 지기 전에는 연인, 부모님과 함께 겨울에 동백꽃 구경 하거나 아이들과 함께라면 무민랜드를 다녀올 수도 있다.

밤이 깊을수록 더 빛나는 제주신화월드

밤이 깊을수록 더 빛나는 제주신화월드

신화관을 선택하는 고객에는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과 더불어 신화워터파크, 스카이풀 이용권의 혜택이 제공되며, 메리어트관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과 모실 수영장, 객실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서머셋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신화테마파크 빅3이용권과 더불어 탐모라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을 이용하는 고객께 1박당 1만원에 상당하는 식음 바우처도 함께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한 해의 마무리를 제주신화월드에서 보내기로 선택하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최상의 경험과 최고의 혜택을 골라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카운트다운 공연과 제주신화월드가 준비한 오감 충족 패키지와 함께 풍성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제주신화월드 야간공연

제주신화월드 야간공연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