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놀거리 · 먹거리 · 볼거리 · 살거리 · 쉴거리가 한곳에…

알림

놀거리 · 먹거리 · 볼거리 · 살거리 · 쉴거리가 한곳에…

입력
2022.11.25 10:38
0 0

제주 여행의 성지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놀이기구

신화테마파크 놀이기구

가족여행 하면 국내에서 제주도만한 여행지가 없다.

제주도 관광객 실태조사 통계만 봐도 가족 단위 여행객 비중이 전체 여행객의 63.8%를 차지할 정도로 압도적인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최근 3년 동안에도 꾸준히 상승해 왔다. 제주도는 빼어난 자연경관과 함께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만 가족여행지로서 애로 사항이 있다면 제주도는 이동시간이 길다는 점이다. 서울보다 3배나 큰 섬이라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 동선을 짜기가 만만치 않다.

대개 숙소를 중심으로 여행 동선을 짜는데, 이곳저곳 멀리 오가다 보면 이동하는 데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 몸도 지친다. 차 한 번 타지 않고 숙소에서 여행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다면 이런 고민이 해결된다. 그 숙소가 바로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이다.

4개의 5성급 호텔 및 콘도에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제주신화월드는 핵가족은 물론 3대까지 한 객실에 지낼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객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도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전시관,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키즈 액티비티, 그리고 모두의 입맛을 만족할 식음료(F&B) 매장이 40개 이상 모여 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최대 9인까지 투숙 가능… 숙소가 너무 편해요!

무엇보다 제주신화월드는 여행객 유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객실이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가족여행객에게 특화된 숙소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관은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등 놀이시설들과 인접해 있으며, 호텔 정문 앞에 야외놀이터까지 마련돼 있어 아이들에게는 천국과 같은 곳이다.

신화관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온수 인피니티 풀인 ‘스카이풀’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화워터파크의 실내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대가족이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침실 3개와 욕실 2개, 와인셀러, 오븐, 식기세척기, 대형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프리미엄 가전을 완벽하게 갖춘 풀 옵션 주방, 그리고 모두 함께 식사할 수 있는 다이닝룸까지 구비한 46평형 제주신화월드 ‘서머셋’은 비수기에도 수개월 전에 예약해야 할 정도로 인기다.

최대 9인까지 한 객실에 투숙할 수 있기 때문에 3대 가족이 함께 머물기에 안성맞춤이다. 탐모라 수영장, 찜질방 등 휴양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신화워터파크

신화워터파크


테마파크 놀이기구 다양… 시간 가는 줄 몰라요!

국내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투바앤(TUBAn)과 합작으로 설계된 신화테마파크는 올해 고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올 들어 9월까지 신화테마파크를 찾은 고객 수가 45만 6,000여 명에 육박했는데,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같은 기간보다 무려 2.3배나 크게 증가한 수치다.

신화테마파크는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부터 4D 시어터, 라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회전목마, VR 체험관 등 15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전 연령대를 위한 재미가 기다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술쇼, 캐릭터 공연 등 눈이 즐거워지는 퍼포먼스들도 펼쳐져 고객들이 지루할 틈이 없다.

여기에다 출출해진 허기를 채우기 위해 밖으로 나갈 필요도 없다. 신화테마파크 내 푸드코트와 키오스크들이 곳곳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신화테마파크 입장권은 싱글 라이드, 빅3, 자유이용권 등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놀이시설을 이용하지 않고 가볍게 한바퀴 산책할 예정이라면 무료 입장도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