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첫방이 막방 될 수도” 백종원X양세형, ‘백파더’ 요린이 갱생 자신 [종합]

알림

“첫방이 막방 될 수도” 백종원X양세형, ‘백파더’ 요린이 갱생 자신 [종합]

입력
2020.06.20 16:44
0 0
백종원(왼쪽) 양세형(오른쪽)이 ‘백파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네이버TV 화면 캡처
백종원(왼쪽) 양세형(오른쪽)이 ‘백파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네이버TV 화면 캡처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방송인 양세형이 ‘백파더’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의 백종원과 양세형은 20일 오후 첫 방송을 앞두고 네이버TV를 통해 깜짝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백종원은 ‘백파더’에 대해 “처음부터 다 같이 따라하라고 만든 방송이다. 재미 없을 수 있으니까 편집본을 봐달라. 그게 PD님의 능력”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양세형은 “기본기부터 하나씩 쌓아가다보면 몇 달 뒤 혼자 손님들에게 요리를 대접할 만한 실력이 될 것”이라며 “저도 처음부터 잘 하지 못 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백종원은 “첫 방송이 마지막 방송이 될 수 있다”며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들의 실력 향상을 자신했다.

첫 방송 시청자들을 위해 백종원은 “달걀을 사두라”고 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부터 백종원과 양세형의 케미스트리가 빛났다. 양세형은 백종원에게 깜짝 애교를 요청했으나, 백종원은 양세형을 째려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본 생방송에서 백종원과 양세형의 이야기는 더욱 재미를 유발할 전망이다. ‘백파더’가 시청자들에게 또 어떤 즐거움과 유익함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5년 만에 MBC 예능에 돌아온 백종원의 ‘백파더’는 이날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