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탈퇴→안지영 저격? “넌 날 밀어버리고 그대로 가로채”

알림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탈퇴→안지영 저격? “넌 날 밀어버리고 그대로 가로채”

입력
2020.06.19 13:00
0 0
볼빨간 사춘기를 탈퇴한 우지윤이 발표한 신곡 가사가 안지영을 저격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볼빨간 사춘기를 탈퇴한 우지윤이 발표한 신곡 가사가 안지영을 저격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그룹 볼빨간사춘기를 탈퇴한 우지윤이 신곡을 발표한 가운데, 가사를 통해 안지영을 저격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우지윤은 지난 18일 새 활동명 낯선아이로 새 앨범 ‘O: circle’을 발매했다. 논란이 된 것은 인트로곡 ‘도도’의 가사였다.

‘도도’의 가사에는 “끊임없이 원하고 욕심 이성 Side out 넌 날 밀어 버리곤 Set point 그대로 가로채 Tryna Gaslighting/ 악몽이라는 내가 마지막까지 내가 이기적이라 내가 이기적이라 내가 내일이 널 위해 온다며 자기합리화 꽃을 피워 걱정이야”라는 내용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우지윤은 ‘섬’이라는 또 다른 수록곡에서 “너의 favorite 보물찾기 map에서 Blank 빈칸에 채우든지 말든지 신경 쓰지 않으니”라는 가사를 써서 저격 의혹을 키웠다. 안지영이 1인 체제의 볼빨간사춘기로 컴백한 뒤 내놓은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이 ‘빈칸을 채워주시오’인 가운데, 우지윤의 의미심장한 가사가 설득력을 더했다.

해당 가사 내용이 논란이 된 것은 앞서 볼빨간사춘기를 탈퇴한 우지윤이 가사를 통해 안지영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기 때문이다. 특히 앞서 우지윤의 탈퇴로 안지영과의 불화설이 불거지기도 했던 만큼, 해당 가사를 둘러싸고 여전히 각종 추측들이 이어지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