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잠자리를 넘어 건강+개성공간으로 변신하다

알림

잠자리를 넘어 건강+개성공간으로 변신하다

입력
2020.03.25 09:49
수정
2020.03.26 16:45
0 0

고급 원목 ‘BMA-1157’는 박보검침대로 인기

세계 특허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 적용

국내 최초로 라돈안전 인증 획득하기도

주 52시간 근무제로 인한 ‘워라밸’ 중시 문화, ‘1코노미(1+economy)’ 등의 영향으로 집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는 생활방식과 소비성향을 반영한 홈족이 늘어나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홈족에게 집은 휴식의 공간이기도 하지만, 자신의 취향을 자랑하는 공간.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춰 인테리어를 꾸미고, 공간 자체를 즐기려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특히 젊은 층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호텔 침실이나 고급 숙박 시설을 이용했던 경험을 떠올리며 이 같은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하려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들에게 침실은 ‘공유하기 위해서’ 아름다워야 하는 공간임을 의미한다.

에이스침대의 ‘BMA-1157’은 곧게 뻗은 직선과 코너 부분의 곡선미가 안정감 있게 조화를 이루는 원목 프레임 침대다. 천연 원목에 패브릭 쿠션을 조합하여 심플하지만 단조롭지 않고, 디테일 또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이스침대의 TV 광고에서 ‘박보검침대’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원목 프레임과 패브릭 쿠션 사이의 여백이 개방감과 동시에 유니크한 멋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박보검침대로 유명한 ‘BMA-1157’ 1
박보검침대로 유명한 ‘BMA-1157’ 1

‘로얄 에이스 400(ROYAL ACE 400)’은 에이스침대 인기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의 상위 모델이다.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인체의 무게를 받는 상단에서 바디라인에 완벽하게 맞춰 주고, 하단 스프링에서 한 번 더 받쳐 주어 최적의 숙면을 실현할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의 수명 자체를 늘려 준다. 지금까지 숙면을 방해했던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해 매트리스의 혁신을 이룬 제품이다.

유럽산 최고급 위생원단인 ‘모스키토 프리 원단’은 집 먼지 진드기, 세균, 박테리아 등을 방지해 위생적인 매트리스 환경을 만든다.

에이스침대의 모든 제품은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여 제조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내부의 중요 소재는 직접 자체 생산한다. 가구에 사용하는 목재 등급은 새가구증후군의 원인 물질인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에 따라 구분되는데, 에이스침대는 국내 가구 목재 준수 기준인 E1등급을 넘어 미국 및 유럽 기준인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품질과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에이스침대는 지난해 한국표준협회로부터 국내 최초로 ‘라돈안전[제품] 인증’을 획득하며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라돈안전 인증은 국민의 쾌적하고 안전한 삶을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라돈안전센터가 공동 개발한 라돈안전평가모델(RnS)을 토대로 평가하는 세계 최초의 인증 제도다.

이 밖에도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생활용품의 위생, 안전, 품질에 대한 성능을 인증하는 HS (Hygiene-Safety) 마크를 획득하고, 친환경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에 대해 친환경 상품임을 공인하는 환경마크도 획득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침대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 줌 페스티벌(The Zoom Festival)’을 4월 5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테크 V·VII·BLUE·RED’ / ‘로얄 에이스’(LQ 사이즈 이상) 등급의 침대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더 줌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로얄 에이스’ 구매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소프라움 호텔 베딩세트,‘하이브리드 테크 V·VII·BLUE·RED’ 구매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소프라움 차렵 이불세트를 증정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