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전참시’ 김호중, 드라이브스루 팬 사인회 개최…팬들 위한 깜짝 선물은?

알림

‘전참시’ 김호중, 드라이브스루 팬 사인회 개최…팬들 위한 깜짝 선물은?

입력
2020.06.20 15:30
0 0
‘전참시’ 김호중의 팬 사랑이 공개된다.MBC 제공
‘전참시’ 김호중의 팬 사랑이 공개된다.MBC 제공

트바로티 김호중의 넘치는 팬 사랑이 공개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09회에서는 김호중이 인생 첫 드라이브스루 팬 사인회를 준비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팬들과의 만남을 앞둔 김호중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TV 앞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김호중은 드라이브스루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는 '미스터트롯' 이후 팬들과 처음 가까이서 만나는 자리로, 김호중은 잔뜩 설레는 마음을 안고 팬 사인회를 준비했다고 한다.

또한 이번 팬 사인회는 전날 밤 기습 공지로 이루어지는 게릴라 팬 사인회로, 얼마나 많은 팬들이 찾아올 것인지 모르기에 그를 더욱 떨리게 했다는 전언이다.

김호중은 아침부터 팬들에게 예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꽃 단장을 했다. 그를 담당하는 헤어샵 부원장도 김호중을 위해 부기 제거용 특별한 레몬티 레시피를 줬다고.

김호중은 처음에는 레몬티를 거부하다가 “아이돌만 마시는 차”는 말에 바로 차를 들이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김호중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인 사진집도 ‘전참시’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김호중의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사진집을 위해 그는 수중 촬영까지 도전했다고. 김호중 스스로도 감탄할 만큼 멋진 사진으로 가득 찬 사진집을 발매 전 미리 볼 수 있는 ‘전참시’ 본 방송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져가고 있다.

한편 하루 종일 팬 생각뿐인 김호중의 설렘 가득 팬사인회 준비기는 2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09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