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덕질하는 기자★] “무슨 생각하는지 궁금해”...다이아 유닛을 사로잡은 ‘한 가지’는?

알림

[덕질하는 기자★] “무슨 생각하는지 궁금해”...다이아 유닛을 사로잡은 ‘한 가지’는?

입력
2020.06.18 14:24
수정
2020.06.18 17:28
0 0
다이아 유닛이 ‘덕질하는 기자’를 통해 최근 멤버들을 사로잡은 한 가지를 공개했다. 유튜브 ‘덕질하는 기자’ 영상 캡처
다이아 유닛이 ‘덕질하는 기자’를 통해 최근 멤버들을 사로잡은 한 가지를 공개했다. 유튜브 ‘덕질하는 기자’ 영상 캡처

다이아 유닛 멤버들을 사로잡은 한 가지는 무엇일까.

다이아 유닛은 18일 유튜브 ‘덕질하는 기자’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지난 10일 발매한 다이아 유닛의 미니앨범 ‘Flower 4 Seasons(플라워 포 시즌스)’를 소개하고 최근 멤버들을 사로잡은 한 가지를 소개했다.

멤버 유니스는 “’사랑스러운 데일리(Daily)’라는 곡과 타이틀곡 ‘감싸줄게요’, 멤버들의 자작곡 두 곡까지 수록해 다양한 멤버들의 매력이 들어 있다”며 이번 앨범을 소개했다.

‘덕질하는 기자’를 통해 밝은 인사를 전한 다이아 유닛은 최근 멤버들이 푹 빠진 대상을 공개했다. 희현은 해당 대상을 향해 “요즘 뭘 하고 있을지, 무슨 생각을 할지, 어떤 시간을 보내고 있을지 너무너무 궁금하다”며 무한 애정을 드러내 미소를 유발했다.

한편, 다이아 유닛의 새 미니앨범 ‘Flower 4 Seasons(플라워 포 시즌스)’는 사계절 내내 꽃을 피운다는 의미로 타이틀곡 ‘감싸줄게요’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감싸줄게요’는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 위에 파워풀한 리듬이 가미된 다이아표 댄스곡으로, 사랑에 사계절을 빗댄 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다.

멤버 정채연과 솜이를 제외한 유니스 희현 주은 예빈 은채 5인조 체제로 컴백한 다이아 유닛은 현재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다이아 유닛의 인터뷰와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는 유튜브 ‘덕질하는 기자’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