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클럽 ONOFF를 수입하고 있는 ㈜마스터스인터내셔널(대표 권승하)이 뛰어난 비거리를 실현하는 ONOFF AKA ‘RD5900’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NEW AKA ‘RD5900’ 드라이버는 페이스 면의 반발영역이 넓어져 어디에 맞아도 비거리 손실이 적고 스윗스팟에 맞은 것처럼 직선적인 강도를 실현해주는 설계로 고관성 모멘트 헤드를 채용했다.

기능적인 특징으로는 룰 한계점까지 끌어낸 높은 관성모멘트 헤드를 통해 흔들림 없는 빅 스트레이트로 비거리 퍼포먼스를 실현하였고 바디의 토우와 힐 부분을 카본으로 구성해 솔의 후방에 고비중 스테인리스 웨이트를 배치, 거리 또한 길게 하는 구조를 적용했다.

그리고 GRAVITY CONTROL 기능으로 깊은 중심심도와 큰 중심앵글로 자연스럽게 볼의 포착력을 높였으며 강한 직진 구질을 실현할 수 있게 하였다. 솔 후방의 웨이트 스크류는 교체하여 밸런스와 탄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진화된 POWER TRENCH를 솔과 크라운에 배치하여 페이스의 고초속 영역을 더욱 더 확대한 전심설계로 안정적인 비거리 성능을 구현하였으며 DAIWA의 CARBON TECHNOLOGY가 집결된 높은 관성 모멘트 헤드에 맞춰 전용 샤프트를 개발, 헤드의 떨림을 억제한 뛰어난 직진성과 강한 탄도를 만들어 클럽 전체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