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어쩌다 가족’ 성동일, 이성 잃고 낯선 남자 머리채…무슨 일? ‘꿀잼 예고’

알림

‘어쩌다 가족’ 성동일, 이성 잃고 낯선 남자 머리채…무슨 일? ‘꿀잼 예고’

입력
2020.04.05 09:27
0 0
‘어쩌다 가족’ 성동일-진희경 스틸컷이 공개됐다. 산사픽처스 제공
‘어쩌다 가족’ 성동일-진희경 스틸컷이 공개됐다. 산사픽처스 제공

성동일이 이성을 잃고 분노한다.

5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드라마 ‘어쩌다 가족’에서 성동일(성동일), 진희경(진희경), 김민교(김민교), 안드레아스(레오)가 ‘어쩌다 가족’다운 요절복통 하루를 예고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성동일(성동일), 진희경(진희경)부부가 냉전과 달달함을 오가는 모습으로 하숙집 식구들을 괴롭게 해 웃음을 터뜨린 바 있다.

또한 이 부부는 서로 과도한 애정이 똘똘 뭉친 질투의 화신들로 결혼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도 불타오르는 애정을 주고받는다.

이런 가운데 성동일이 이성을 잃고 한 남자에게 달려드는 모습이 포착돼 벌써부터 웃음 버튼을 누르기 시작한다.

분노를 터뜨리며 달려드는 성동일, 다급해 보이는 진희경, 성동일을 말리는 김광규(김광규), 김민교(김민교), 레오(안드레아스)가 한바탕 소동을 일으키고 있는 것.

또한 진희경은 정체불명의 택배상자를 꼭 끌어안으며 긴장하고, 낯선 남자를 지켜주는 알 수 없는 행동들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급기야 성동일은 진희경이 막아선 낯선 남자의 머리채를 잡기까지 해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렇듯 성동일, 진희경, 김광규, 김민교, 안드레아스는 하숙집 앞을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만들며 기막힌 상황을 연출, ‘어쩌다 가족’만의 기상천외 재미로 채널을 고정시킨다.

한편, 배꼽을 부여잡게 만드는 ‘하늘 하숙집에서 생긴 일’은 5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드라마 ‘어쩌다 가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