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전소미 외제차, 면허 취득 기념 시승이었다…베일 벗은 FLEX

알림

전소미 외제차, 면허 취득 기념 시승이었다…베일 벗은 FLEX

입력
2020.04.05 09:05
0 0
전소미의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 2회가 공개됐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전소미의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 2회가 공개됐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화제를 모은 가수 전소미가 외제차를 운전하는 모습이 '아이 엠 소미' 2회에서 공개됐다.

전소미는 지난 4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I AM SOMI)' 2화 '드디어 드림카 영접하는 날'을 공개했다.

2화에서는 운전면허시험을 치르고 드림카를 시승하는 전소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면허 취득을 위해 운전면허 시험장을 방문한 전소미는 노란색의 운전 교습용 차를 타기 전부터 "제 드림카가 노란색"이라며 시작부터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운전석에 올라 시동을 켠 전소미는 "저 떠나기 전에 사진 한 번만"이라고 말하며 옆자리에 앉은 강사와 셀카를 찍는 등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했다. 긴장되는 운전 연습 도중에도 전소미는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며 베스트 드라이버 못지않은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난이도 높은 T자 주차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강사에게 칭찬을 받기도 했다.

시험을 완벽하게 치르고 면허 취득에 성공한 전소미는 회사 오빠들이 준비한 시승을 위해 자동차 매장을 찾았다. 드림카를 실물로 영접한 전소미는 연신 감탄을 내뱉었고, 경쾌한 시동 소리에 입을 다물지 못하며 행복감에 눈물을 흘리는 등 '찐 드림카'를 인증했다.

꿈에 그리던 드림카를 시승해 본 전소미는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주차 실력까지 선보이며 성공적인 첫 드라이브를 마쳤다.

한편, 전소미의 꾸밈없는 일상을 담은 '아이 엠 소미'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공개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