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백두산 천연수… “면역력 높이려면 좋은 물 마셔야죠”

알림

백두산 천연수… “면역력 높이려면 좋은 물 마셔야죠”

입력
2020.03.25 10:35
수정
2020.03.26 17:15
0 0

코로나19가 전국으로 번지면서 체내 면역력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백신이나 치료제가 나오지 않은 현재로선 예방과 치료를 개인의 면역력에 의존할 수밖에 없다. 전문가들은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면역력을 높이는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강조한다. 바이러스는 점막에 잘 달라붙는데, 점막이 건조할수록 감염되기 쉽기 때문이다.

어느 때보다 좋은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주목받는 생수가 있다. 다양한 미네랄이 골고루 함유돼 있으면서, 백두산 청정 원시림에서 취수한 깨끗한 물 ‘농심 백산수’가 주인공이다.

농심 백산수와 같이 다양한 미네랄이 골고루 함유된 물을 마시면 몸속 부족한 미네랄 성분까지 채우며 건강을 더 챙길 수 있다.

백산수는 국내외 생수 브랜드 가운데 최고 수준의 미네랄비를 갖추고 있고, 다른 물에 비해 노폐물 배출 효과도 높다.

물의 품질이 아무리 좋아도 계절에 따라 미네랄 성분의 차이가 나면 좋은 물이라 할 수 없다. 백산수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사시사철 수질이 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는 백산수가 국내 유일 수원지에서 자연적으로 솟아 나오는 ‘자연용출수’이기 때문이다.

이처럼 백산수가 우수한 품질을 갖추게 된 배경에는 백두산이라는 천혜의 수원지가 있다. 수원지의 중요성을 일찌감치 알아차린 농심은 2006년 모든 기준에 부합하는 최상의 수원지를 찾아냈다. 그곳이 바로 지금의 백산수 수원지인 백두산 원시림보호구역 내 내두천이다.

농심은 세계 최고의 설비로 백산수를 만들고 있다. 취수부터 생산, 물류, 출고까지 전 과정에 사람 손이 닿지 않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