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단백질 강화, 하루 한 개만 먹어도 한 끼 영양분 거뜬

알림

단백질 강화, 하루 한 개만 먹어도 한 끼 영양분 거뜬

입력
2020.03.25 10:45
수정
2020.03.26 17:13
0 0

매일유업이 웰에이징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셀렉스’의 매일 밀크 프로틴바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운동을 하는 것은 물론이고 먹는 것에 대한 관심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류에 맞춰 매일유업은 지난 2018년, 성인들의 식습관과 관련 연구결과 등을 기반으로 성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매일매일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웰에이징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셀렉스’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제품의 특징은 핵심 영양성분인 단백질을 강화한 것으로 기존 제품의 단백질 함량을 67% 늘려 계란 1개에 해당하는 단백질 6.3g이 들어 있어 단백질 섭취를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한 근육 합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BCAA 중 하나인 필수아미노산 류신을 580mg 배합하여 근육 형성을 도울 수 있게 설계했다.

이와 함께 식사 대용이나 영양간식으로 부족함이 없도록 칼슘은 물론이고 비타민 4종을 배합하였으며, 특히 비타민D의 경우 2배 늘려 1개만 먹어도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어 실내 활동이 많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부족한 비타민D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튀기지 않은 곡물로 트랜스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모두 제로이고 건강에 좋은 3가지 베리(크랜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와 3가지 견과(아몬드, 호두, 땅콩)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제품 사이즈가 기존 대비 67% 커진 30g 으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저녁에 영양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등산이나 골프 등 운동 후 에너지 보충으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