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인천지하철 역세권으로 교통 편리… 계양천 수변뷰 가능

알림

인천지하철 역세권으로 교통 편리… 계양천 수변뷰 가능

입력
2020.03.25 10:00
0 0

대방건설이 수도권 2기 신도시에 속하는 검단신도시에 들어설 ‘인천검단신도시3차 노블랜드 리버파크’ 의 견본주택을 이달 말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7개동,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됐으며, 총 722세대이다.

59㎡ 이하 타입은 검단신도시에 현재까지 공급된 1만 6,951가구(2018년~현재 기준) 중 총 342가구로 전체 분양 물량의 약 2%밖에 되지 않는 점을 감안하면 희소 가치가 있다.

이와 더불어 대방건설만의 광폭 거실 및 서비스 면적 특화설계가 주목받고 있다. 거실 공간을 보다 넓고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해 수요자에게 높은 만족도와 여유로운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검단신도시의 가장 큰 호재라고 한다면 교통이다. 인천검단신도시3차 노블랜드 리버파크는 단지 앞 도보거리에 2024년 하반기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1호선 101역이 예정되어 역세권 단지로 떠올랐다. 앞으로 인천과 서울로의 빠른 접근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2023년 개통 예정인 검단-경명대로 도로를 통해 올림픽대로와 외곽순환도로의 접근도 수월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예정돼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단지 앞으로 계양천이 흘러 수변뷰가 가능하며 하천을 따라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라 검단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친환경적이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중심상업지구 및 넥스트 콤플렉스(특별계획구역3)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쇼핑몰, 키즈몰, 엔터테인먼트, 멀티플렉스, 스카이가든 등 가족을 위한 장소이자 다양한 업무시설과 비즈니스 호텔 등 상업 공간과 창의적 건출물이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원당동 329번지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