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감염관리 제품 글로벌 진출 박차

알림

감염관리 제품 글로벌 진출 박차

입력
2020.03.31 06:15
0 0

MH헬스케어(대표이사 임명한)는 2012년에 설립 이후 병원감염관리 영역에 특화된 제품들을 제조ㆍ판매ㆍ유통하는 감염관리 전문기업이다.

MH헬스케어의 주요 품목들로는 내시경 전용 세척기 ‘MH NF-5000’, 환경소독티슈 ‘이디와입스’, 피부 소독 티슈 ‘이디와입스 세이프’, 99.9% 항균 티슈 ‘더마케어 와입스 세이프’, 사전 소독 및 세정제 ‘RAPIZYME’, 의료기기 세정제 ‘MATRIX’, 환경 표면 소독멸균 기구 ‘노코스프레이’, 의료기구 소독멸균제 ‘HMC NF’ 등이 있다.

특히 ‘MH NF-5000’은 출시 전부터 국내 의료기관에서 많은 선주문이 이뤄졌으며, 해외 시장에서도 계약이 일부 진행됐다. 이를 위해 MH헬스케어는 GMP(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 국제기준에 부합하는 새로운 생산 공정을 마련해 원스톱 생산 시스템을 구축했다. MH헬스케어는 이를 통해 국내 병원감염관리 시장과 글로벌 진출을 향해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MH헬스케어 관계자는 “가장 신뢰받는 감염관리 전문기업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병원감염관리에 대한 솔루션을 여러 의료기관에 제공하는 등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