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런닝맨’ 유재석, 차량 속 충격적 소지품 발견…정체불명 DVD는 무엇?

알림

‘런닝맨’ 유재석, 차량 속 충격적 소지품 발견…정체불명 DVD는 무엇?

입력
2020.02.21 15:42
0 0
‘런닝맨’ 런닝 카운트다운 레이스 결과가 공개된다. SBS 제공
‘런닝맨’ 런닝 카운트다운 레이스 결과가 공개된다. SBS 제공

SBS ‘런닝맨’에서는 지난주 넘치는 스릴과 긴장감으로 화제가 되었던 ‘런닝 카운트다운’ 레이스의 결과가 전격 공개된다.

앞서 방송된 ‘런닝 카운트다운’에서는 ‘런닝맨 패밀리’ 게스트 강한나, 허경환과 함께 치열한 시간 전쟁을 치르는 모습이 공개됐다.

멤버들은 각자 복불복으로 생존시간을 선택, 이후 미션을 통해 다른 멤버들의 시간을 뺏고 뺏기며 본인의 생존시간을 지켜나갔다.

또한, 이 과정에서 치열한 눈치싸움을 보이며 이후 이어질 레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3일 방송에서는 ‘시간 뺏기 레이스’의 최종 승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어지는 ‘결정! 백’ 레이스에는 ‘초특급 게스트’ 배종옥, 신혜선과 함께 돌발 사전 미션을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국민 MC’ 유재석의 차량 속 충격적인 소지품이 발견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재석의 차량 내부를 확인하고 ‘유산슬' 앨범 CD를 가지고 나온 하하는 "재석이 형 차 안에 큰 TV가 있더라. 그리고 DVD들이 많이 있던데, 형을 생각해서 다른 것들은 가지고 나오지 않았다”며 정체불명 DVD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고, 유재석은 물건의 존재에 대해 강력하게 부정해 눈길을 끌었다.

‘런닝 카운트다운’ 편의 최종 승자와 유재석 차량 속 물건의 진실은 23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