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조태관, 씨제스와 전속계약…최민식·설경구와 한솥밥 [공식]

알림

조태관, 씨제스와 전속계약…최민식·설경구와 한솥밥 [공식]

입력
2020.02.17 16:44
0 0
조태관이 씨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조태관이 씨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조태관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조태관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조태관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드라마, 영화, 연극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연기자로서 다양하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2007년 캐나다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동한 배우 조태관은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한국에서 데뷔해, ‘죽어야 사는 남자’,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다정다감한 구호 의사부터 냉철하고 까칠한 비서,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넘치는 킬러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영화 ‘사자’에서 브로커 역할을 맡아 인상적인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조태관은 ‘궁민남편’, ‘극한식탁’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솔직한 매력과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조태관은 2014년에 방송된 ‘슈퍼스타K6’ 참가해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으며, 연극 ‘운빨로맨스’에서 능숙한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이끌어내는 등 연기자로서 필모그래피를 폭넓게 쌓아가고 있다. 

브라운관, 무대, 스크린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는 조태관의 앞으로 이어질 활동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는 최민식, 설경구, 박성웅, 문소리, 송일국, 엄지원, 김남길 등이 소속되어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