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콜’ 박신혜 “모르는 번호 전화 와도 다 받아요”

알림

‘콜’ 박신혜 “모르는 번호 전화 와도 다 받아요”

입력
2020.02.17 12:00
0 0
박신헤가 호기심이 많다고 털어놨다. 한국일보 DB
박신헤가 호기심이 많다고 털어놨다. 한국일보 DB

배우 박신혜가 평소 호기심이 많은 성격이라고 털어놨다. 김성령 역시 이에 동의하며 작은 에피소드를 전했다.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영화 '콜'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성령·박신혜·전종서·이엘 그리고 이충현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박신혜는 “극 중 캐릭터인 서연과 호기심이 많은 점이 닮은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전화가 잘못 걸려오면 끊을 수도 있는데 통화를 한다. 나 또한 모르는 번호가 오면 궁금하다. 끝까지 알아야 하는 성격이어서 그런 점이 닮은 거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성령은 “나는 모르는 번호 오면 안 받는다. 신혜는 받더라”면서 “네. 아닙니다. 바빠서요’라고 대답을 다 한다. 나는 모르는 번호는 받지 않는다. 보험 들라고 그런 전화여서 안 받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콜'은 과거와 현재, 서로 다른 시간대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현재의 시간에 살면서 과거를 바꾸려는 서연(박신혜)과 과거의 시간에 살면서 미래를 바꾸려는 영숙(전종서)의 대결에 딸 서연을 지키려는 강한 모성애를 지닌 서연 엄마(김성령), 딸 영숙의 운명을 바꾸려는 미스터리한 신엄마(이엘)까지 합류해 압도적 비주얼을 완성했다.

'콜'은 다음 달 개봉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