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삼성물산 패션부문, 올 가을겨울 시즌 남성복 트렌드는 캐주얼

알림

삼성물산 패션부문, 올 가을겨울 시즌 남성복 트렌드는 캐주얼

입력
2019.09.26 04:00
0 0

올 가을 남성들의 캐주얼 바람이 거세다. 매 시즌 캐주얼리즘을 반영한 남성복이 시장을 리딩했는데 올해는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올해 가을겨울 시즌 남성복은 스트리트와 스포츠웨어에서 지루함을 느낀 남성들이 테일러링(Tailoring, 주어진 대상에 딱 맞게 줄이거나 늘리는 것)으로 관심을 돌리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갤럭시는 품격 있는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해 ‘퍼스트 클래스(First Class)’ 라인을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외관의 이탈리아 원단에 스트레치성과 탄력성이 우수한 기능성을 가미해 격식을 갖추는 동시에 활동성이 편안한 슈트를 선보였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소프트한 감성에 테일러링을 더한 테이스트(Taste) 코트를 내놨다.

로가디스는 경량 후디 다운과 함께 코트의 매칭 등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브랜드 엠비오는 실용적으로 레이어드 착장이 가능한 릴렉스한 실루엣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남성복에서는 클래식이 재조명되면서 따뜻한 베이지 컬러가 부상하고 있다. 다양한 베이지 톤의 레이어드 조합을 통해 부드럽게 스타일링하고 있다.

갤럭시는 따뜻한 적색토 느낌의 브릭 오렌지 컬러와 소프트한 이미지의 카멜 컬러가 레트로한 감성의 클래식 아이템과 연결해 과거의 행복에 대한 향수를 자극시켰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를 중심으로 화이트 및 블랙 등 모노톤 조합을 통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로가디스는 깊이감 있는 틸 블루와 미드나잇 블루 컬러를 적용한 슈트와 재킷, 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에 선보였다. 엠비오는 레드빛을 머금은 오렌지 등 따뜻한 컬러를 포인트로 스웨터, 코트 등 다양한 상품에 적용했다.

레더는 트렌디한 소재로 등장하며, 다양한 아이템에 접목되고 있다. 세심하게 무두질된 부드럽고 유연한 표면감으로 밝은 컬러나 패치워크 작업해 패셔너블하게 제안되고 있다.

갤럭시는 퍼트리밍을 다양한 아우터에 접목한 ‘퍼펙트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젊은 감성의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조한 블루종, 무스탕, 코트 등 다양한 레더 상품을 출시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